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등장인물 및 총 몇부작

by 리뷰하안 2021. 12. 18.
728x90
반응형
SMALL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등장인물 및 총 몇부작

 

 

기본정보

제목 : 배드 앤 크레이지

장르 : 액션│범죄│스릴러

몇부작 : 12부작

방영일정 : 금, 토 오후 10:40~ (2021.12.17~)

채널 : tvN

스티리밍 : TVING(티빙) / 아이치이(愛奇藝|iQIYI)

제작사 : 스튜디오 드래곤 / 밍크엔터테인먼트

연출 : 유선동

극본 : 김새봄

출언 : 류수열 역(이동욱), K 역(위하준), 이희겸 역(한지은), 오경태 역(차학연), 서승숙 역(강애심), 류동열 역(김대곤), 도유곤 역(임기홍), 곽봉필 역(성지루), 양재선 역(차시원), 김계식 역(이화룡), 도인범 역(이상홍), 용사장 역(김히어라), 안드레이 역(원현준)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ㆍ류수열(이동욱)

 

ㆍ서승숙, 류동열, 도유곤

 

ㆍK (위하준)

 

ㆍ이희겸(한지은)

 

ㆍ오경태(차학연)

 

 

 

 


<배드 앤 크레이지>는 장르부터가 액션│범죄│스릴러로 리뷰하안이 상당히 좋아하는 장르네요.

거기에다가 연출을 맡은 유선동 감독님과 극본을 맡은 김새봄 작가님에 대해 검색해보니 OCN 역대 최고 시청률이라는 기염을 토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감독님과 작가님이시고요.

어제 첫화가 방영됐는데요. 시청률 4.473%로 전작인 <해피니스>의 최고 시청률을 뛰어넘으며 시작했다고 합니다.

주연인 류수열 역의 이동욱과 K역의 위하준의 케미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여주인 한지은 배우는 제가 잘 모르는 배우네요.

(좌) 한지은      │        (우) 서예화

그런데 여주 한지은 은근히 서예화랑 닮은 것 같지 않나요?

전 처음에 서예화인 줄 알았네요.

서예화는 편의점 샛별이에서 주인공인 샛별이(김유정 分)의 절친 황금비 역으로 열연한 바 있고, 빈센조에서 전당포 부부 장연진 역으로 열연한 바가 있죠.

그런데 한지은 배우 구글링을 해보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나온 모습은 배우 서예화랑 닮아보이는데요. 이전 사진들 보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tvN의 해피니스 후속작품이 해피니스 이상으로 재밌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