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카톡선물로 받은 BBQ 황금올리브치킨 시식 리뷰

by 리뷰하안 2021. 12. 1.
728x90
반응형
SMALL

카톡선물로 받은 BBQ 황금올리브치킨 시식 리뷰

 

'BBQ 황금올리브치킨 + 콜라 1.25L'를 시켜먹었습니다.

원래는 생일날 카톡 선물로 받은 건데, 잊고 있다가 이제야 시켜 먹게 됐네요.

 

우선 인터넷에서 올린 광고 이미지와 실제가 어떤지 비교를 해봤어요.

웹에서 찾은 'BBQ 황금올리브 치킨' 이미지

인터넷에서 검색한 'BBQ 황금올리브 치킨'은 위와 같습니다.

그럼 실제로 제가 받은 실물은 어떨까요?

실제로 받은 'BBQ 황금올리브 치킨' - 개봉 전

 

'BBQ 황금올리브 치킨' 개봉 후

빛이 좀 가려졌나요?

이제 보니 살짝 어두워보이긴 하네요.

직접 두 눈으로 본 소감은 이미지와 같은 느낌이었어요.

요즘에는 브랜드 치킨보다 동네 그냥 치킨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가격이 더 착합니다 ㅋㅋ)

음... 왜 브랜드 치킨이 인기일까 싶었는데요.

55555

맛납니다!

우선 튀김옷부터가 상당히 바삭하면서 고소, 짭조름하고요.

고기 자체도 소금이나 무슨 간을 한 건지 짭조름한 느낌이 베어있어서 더 맛있네요.

역시... 괜히 비싼 게 아닌 것 같네요.

참고로 배달료 3천원은 별도 후불 결제입니다.

현금이 있나 하고 지갑을 살피고 했는데요.

카드 결제로 한다고 해서 오히려 더 편하더라고요.

(현금은 복권 사는 용도로 소액만 가지고 있어서요. 없을 경우에 귀찮게도 돈 뽑으로 가야 하거든요 ㅋㅋ)

 

혹시 아직 'BBQ 황금올리브 치킨' 안 드셔본 분 계신다면 감히 추천드릴께요.

맛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