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만사마, 후루뚜 루뚜~♪ Daler Mehndi(달러 멘디)의 'Tunak Tunak Tun'

by 리뷰하안 2021. 9. 7.
728x90
반응형
SMALL

만사마, 후루뚜 루뚜~♪ Daler Mehndi(달러 멘디)의 'Tunak Tunak Tun'

웃찾사 '만사마'

후루뚜 루뚜, 후루뚜 루뚜, 후루뚜 루뚜 따다다~♪

'만사마'를 아는 분들이라면 이 노래를 아실 거예요. ㅎㅎ

개그맨 정만호씨하면, 본명보다 '만사마'로 더 유명한 분이죠 ㅎㅎ

그 전설의 만사마 한 편 보고 가시죠 ㅋㅋ

전 지금 다시 봐도 개웃긴듯요 ㅋㅋㅋ

 

웃찾사 만사마 (출처 : 유튜브)

화질은 괜찮은데요.

'후루뚜 루뚜~♪'가 안 나와서 조금 아쉽네요.

그럼 제대로 춤을 한 번 봐야겠죠?

 

웃찾사 만사마 춤 (출처 : 유튜브)

여기서 제대로 '후루뚜 루뚜'가 나오네요.

아쉽게도 화질이 구리긴 하지만요 ㅜㅜ

 

자, 여기서 원곡을 안 보고 갈 순 없겠죠?

 

Daler Mehndi(달러 멘디)의 'Tunak Tunak Tun'

2021.09.07 현재 기준으로 조회수가 1.7억뷰를 넘긴 상황이네요!!

 

노래가 상당히 병맛 같은 느낌이 있지만, 후크가 굉장히 강하면서 중독성이 강하죠.

거기에 춤까지 재밌어서 더욱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신나게 흔들고 싶을 때 들으면 딱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