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병맛일까? 명곡일까? 4 Non Blondes의 'What's up' (feat.히맨 BGM?)

by 리뷰하안 2021. 9. 5.
728x90
반응형
SMALL

병맛일까? 명곡일까? 4 Non Blondes의 'What's up' (feat.히맨 BGM?)

 

들어보면 '아, 어디서 한 번은 들어본 것 같은데?'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만한 노래입니다.

4 Non Blondes의 'What's up'

리뷰하안도 참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가 특히나 히맨 BGM으로 약빤 병맛곡 스타일 패러디들이 난무해서 그렇지 원곡 자체는 아주 좋은 노래입니다.

 

그럼 어떤 곡인지 잠깐 감상하고 가실게요.

우주게이 히맨(자막버전)

 

우주게이 히맨(자막버전) (출처 : 유튜브)

어떠신가요? 피식하며 병맛을 느끼기에 딱 아닌가요?

 

그럼 이번엔 외국 유튜버 'mrc SA'이란 분이 패러디한 버전을 감상해보겠습니다. ㅋㅋ

 

he-man heyeayea live-action vs. original (출처 : 유튜브)

이번엔 외국 분께서 코스프레를 해서 그대로 따라한 버전입니다.

노력이 가상하죠 ㅋㅋㅋ

그럼 실제 실사화 패러디를 한 분이 외국분만 계실까요?

우리나라에도 있습니다. ㅋㅋ

 

우주게이 히맨 패러디 (출처 : 유튜브)

 

우리나라 분인데요.

전 이분이 패러디한 게 가장 재밌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우선 표정 하나하나부터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퇴경아 약먹자'란 유튜버신데요. 구독자도 203만명이나 되시네요 ㅎㅎ

우주게이 히맨 패러디 (feat.퇴경아 약먹자)

 

자, 그럼 병맛은 실컷 즐겼고 이제 원곡이 명곡인지 아닌지도 감상해봐야겠죠?

4 Non Blondes의 'What's Up' 공식 뮤직비디오입니다.

 

4 Non Blondes - What's Up (Official Music Video) (출처 : 유튜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 Non Blondes의 'What's Up' 병맛일까요? 명곡일까요?

판단은 본인에게 달렸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