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구경이 시청자 Q&A - 연쇄살인마 K와 배우 김혜준의 싱크로율은?

by 리뷰하안 2021. 12. 4.
728x90
반응형
SMALL

구경이 시청자 Q&A - 연쇄살인마 K와 배우 김혜준의 싱크로율은?

 

최근에 리뷰하안이 푹 빠져버린 배우 김혜준이 사랑스런 빌런 K로 등장하는 구경이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무슨 떡밥이라도 없나 싶어 유튜브에 검색해보니 시청자 Q&A 영상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ㅎㅎ

 

3:22에 보면 K와 배우 김혜준의 싱크로율은 50%라고 하네요.

그도 그럴 것이 K가 연쇄살인마다보니 싱크로율이 높으면 좀... ㅋㅋㅋ

근데 K라는 캐릭터의 팬이 되어 버린 리뷰하안은 은근 싱크로율이 높길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ㅋㅋ

어쩜 한 90% 나오는 걸 남들 보는 시선이 있어서 낮춰 말한 건 아닐까요? ㅋㅋㅋ

 

6:40 (김혜준 배우에게 질문) 안타고니스트 역할을 맡으셨는데 어떻게 연구하셨나요?

어떻게 보여질까를 고민했다기보다
저는 케이가 굉장히 뻔뻔해야 한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이런 노력이 신박한 연쇄살인마 K를 탄생시킨 것 같네요 ㅎㅎ

 

디시인사이드 구경이 갤러리에서 혹자는 용국장과 K가 손잡는다고 하던데요.

진짜 그렇게 되는 걸까요?

9화 예고를 보면 이상한 게 우선 K가 용국장을 죽인 걸로 보이진 않죠.

그리고 구경이가 K에게 당해서 어딘가에 갇힌 것 같고요.

음.. 용국장은 다른 상대들과 달라서 쉽게 죽일 수 없다고 생각해서 손 잡은 척 하다가 뒤통수치려는 걸까요?

아니면 죽이는 게 어려운 건 아닌데, 이모를 죽음으로 몰고 간 모두에게 복수를 하려는데,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용국장이라고 생각해서 마지막으로 죽이려고 일부러 아껴둔 게 아닐까 싶긴 한대요.

지난주 결방해버리고 드디어 오늘 본방 하네요 ㅎㅎ

근데 이따 친구들과 송년회가 있어서 본방 사수가 어려울 것 같네요.

혹시 일찍 끝나면...

아마 그럴 일은 없을 것 같고요 ㅜㅜ

정 안 됨 내일 다시보기로 보죠. 뭐.

이번 화는 또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되네요 ㅎㅎ

김혜준 배우 흥해라 흥!

 

구경이 결말이 어떻게 될 지 몰라도 제발 K 안 죽고, 시즌2도 나오길...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