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인물탐색] 배우 김혜준 - 김혜준의 재발견, '구경이'의 K!

by 리뷰하안 2021. 11. 22.
728x90
반응형
SMALL

[인물탐색] 배우 김혜준 - 김혜준의 재발견, '구경이'의 K!

 

요즘 주말에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구경이'에서 K, 송이경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혜준.

구경이는 코믹탐정극으로 김혜준은 K라는 싸패,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를 연기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싸패 연쇄살인마와 확연히 다릅니다.

너무 해맑고 발랄하달까요?

처음부터 K(송이경)이라는 캐릭터가 남다르다고 느꼈는데요.

진짜 볼매더라고요. 요즘 JTBC가 전반적으로 시청률이 부진하다고 하는데요. 그런 탓인지 시청률이 좀 아쉽네요.

최근 8화 시청률이 2.185%네요.

K라는 캐릭터는 과거 일본의 명작 애니,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에서 주인공인 '하루히'라는 캐릭터를 본 이후 처음 느낀 신박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인 것 같더라고요.

이번 8화에서도 마지막에 구경이(이영애 分)가 용국장(김해숙 分)을 찾아가 자기 고모 죽은 것과 관련해서 K가 용국장 죽이러 올 지도 모른다고 충고를 하는데요.

역시나 예상을 깨고 K가 그 자리에 아예 직접 모습을 드러내버리더라고요.

위 장면은 8화 엔딩신과 9화 예고인데요.

9화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ㅎㅎ

K가 제희(곽선영 分)의 머플러를 하고 나타났죠.

9화에서 이에 놀란 구경이가 K를 죽일 듯이 제압하면서 제희에게 무슨 일 있으면 가만 두지 않겠다고 하는데요.

이때도 해맑게 웃고 있죠. 하~ 이런 캐릭터!!

그런데 캐릭을 이렇게 잡을 수 있던 이유 중에 하나가 배우 이영애씨가 코칭해준 부분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뭔가를 막 하려고 하지 말고 그냥 있는 그대로 해라. 그래서 가장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하려다 보니 살인이 일상인 K로썬 그럴 때라고 해서 딱히 인상을 쓰거나 심각한 게 아니라 오히려 즐기고 있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본인이 K였다면...

 

(좌) 스즈미야 하루히   /   (우) K, 송이경 (김혜준 分)

애니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에서는 하루히가 자기 소개하는 대목이 엄청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평범한 인간에게는 흥미가 없다, 이 중에 우주인, 미래인, 이세계인, 초능력자가 있다면 자기에게로 오라.

현재 구경이에서 K라는 캐릭터가 이 정도급의 매력적이면서 신박한 충격을 주네요 ㅎㅎ

 

김혜준은 원래 SNL코리아 시즌7에서 크루로 활약할 때 처음 봤는데요. 이후로도 막 눈길이 가고 그러진 않았거든요.

올해 개봉한 영화 '싱크홀'에서 봤을 때도요.

그런데 '구경이'에서 싸패 살인마 K는 정말 신선하네요 ㅎㅎ

저는 킹덤을 아직 안 봤는데요.

킹덤에서 왕비 역으로 나온 모양이더라고요.

구경이 보고 나서 급격하게 팬이 되어버린 상황에서 킹덤도 봐야겠음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